160928 semana i 3rd day

 

 

사실 이 날은 내가 학교를 안 와서 쓸 말이 없다 ㅋㅋㅋㅋ 솔직히 매일 8시부터 수업인건 너무 고통스럽고요… 맨날 열시에 학교 오던 사람이 여덟시에 갑작스럽게 잘 오게 될 수 있을 리가 없잖아…. 진짜루… 그래서 난 포기했다. 그리고 삶의 질을 높였다고 생각해… 진짜 수업도 잘 못 알아먹겠고… 아니야 이건 내가 집중을 안해서 그런 걸거야… 그리고 물론 내가 밥도 안먹어서 수업에 집중이 잘 안되긴 해… 그런데 이제 나 입갤했으니 망한 것 같은 느낌. 매그니피센트7 너무나 재미있을 것 같음. 굿나잇빌리 진짜 취해버린다 증말. 병꿀 내가 딱히 좋아한 배우는 아니었고 오히려 호감의 여부로 따지자면 비호감인 배우였는데 에단 호크때문에 순식간에 내 마음에 자리잡아버렸긔…. 후….

Responder

